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홈플러스 휴무일 4월 -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이제 즐거운 주말이 거의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괜시리 마음만이 아파오네요.

 

그래도 예전에는 개콘이라도 보며 기분 좋게 주말을 마무리할 수 있었는데...

 

요새는 개콘도 재미가 없어서 일요일 밤이 너무 싫어지네요.

 

저는 주말밖에 시간이 없어서 장을 주말에 보고 있는데요.

 

특히 일요일은 마트가 쉬는 곳이 많아서 난감할 때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저도 볼겸해서 홈플러스 휴무일이 4월에 어떤 날인지 알아보려고 해요.

 

 

 


 

 

 

그럼 생활에 플러스가 되는 홈플러스 4월 휴무 점포 안내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부 점포는 지자체 별 조례에 따라 휴무일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먼저 2,4째주 일요일 휴무 점포 리스트입니다.

 

4월은 10일과 24일이 되겠네요.

 

 

 

 

2,4째주 일요일은 홈플러스가 휴점하는 대표적인 날인데요.

그래서 저는 왠만하면 장을 토요일에 보려고 노력을 하는 편입니다.

 

 

 

2,4째주 수요일 홈플러스 휴무하는 점포 리스트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많지 않은 홈플러스가 휴무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4월 기타일에 휴무일을 갖는 홈플러스 리스트입니다.

 

 

 

 

다양한 요일에 배치가 되어 있는데요.

 

이 지점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기억을 하셔야겠네요.

 

괜히 가셧다가 헛된 발걸음을 하실수도 있으니까요~

 

 

 

그리고 홈플러스 휴무일에 여는 매장이 4월에도 역시 있는데요.

 

시흥점을 보시면 일부 임대매장은 정상영업이라고 되어 있죠?

 

그렇기에 이런 정보들을 일일이 확인해보셔서 휴무일에도 여는 매장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홈플러스 휴무일 4월 리스트를 알아보았는데요.

 

 

꼭 홈플러스 휴무일을 확인하시어 헛걸음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