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네치킨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저녁이 되니 은근 치킨이 땡기기 시작하네요.

여러분은 어떤 브랜드의 치킨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네네치킨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스노윙치즈반, 쇼킹핫반을 즐기기 때문이죠.

 


 

원래 매운 것을 좋아하는 저는 쇼킹핫양념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어느 순간 스노윙치즈도 조합해서 먹는 것이 맛있더라고요.

쇼킹핫을 먹고 매운 입을 스노윙치즈로 달래주는 느낌이랄까요?ㅎㅎ

 

 

 

 

그런데 가끔 네네치킨 영업시간이 궁금해질 때가 있죠?

 

 

그럴 때 네네치킨 영업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네네치킨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싶으실 때 네이버에 '네네치킨 영업시간'을 검색해보세요.

혹시 시키시는 지점까지 아신다면 지점명도 포함해주시고요.

보통은 네이버가 동네를 자동으로 파악해주니... 저는 지점명을 안쓰는 편이랍니다.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나오는 곳이 있고, 안나오는 곳이 있습니다.

 

 

이렇게 확인을 했는데... 만약 나오지 않는 경우는 두가지 방법에 있습니다.

 

첫번째는 소심한 분들을 위한 방법인데요.

 

배달앱인 배달의 민족, 배달통, 요기요 중 원하는 것을 설치한 뒤,

매장 정보를 보시면 배달 가능 시간이 나온답니다.

 

저는 보통 배달의 민족을 사용하는데요.

가맹점이 가장 많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위 방법이 번거로우신 분들은

지점에 전화해서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지점별 전화번호는 네네치킨 홈페이지에도 잘 나와있는데요.

 

지점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는 링크 주소입니다.

 

http://nenechicken.com/subpage/where_isNene.asp?value=41

 

위 링크 주소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매장을 검색해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매장을 찾으시면 전화를 하셔서 문의드릴 수도 있답니다.

 

 

지금까지 네네치킨 영업시간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아주 간단하지만 은근 이 방법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제부터는 네네치킨 영업시간을 궁금해 할 시간에 주문을 해서 맛있는 치느님을 빨리 영접하시기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