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 -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인터넷부터 티비까지 많은 KT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문득 올레 멤버쉽 포인트가 궁금해졌습니다.

 

역시나 확인해보니 좀 쌓여 있더군요.

그래서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기 전에 할인율 만큼

올레 멤버쉽 포인트가 차감되는 것을 인지하시고 무분별한 사용은 피하시는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간혹 그냥 공짜인줄 아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영화

 

CGV, 롯데 시네마, 메가박스 등 굴지의 대형 영화관은 다 포함이 되어있는데요.

여기서 일반 회원은 CGV 외에는 올레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VIP회원은 1년 12회 무료 이용이 가능하니...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VIP 회원이 되도록 노력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외식

 

역시 다른 멤버쉽을 포함한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으로는 1순위가 외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만큼 다양한 종류의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들에서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베이커리

 

베이커리 역시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의 하나인데요.

빵돌이인 저에게는 최고의 사용처입니다.

 

 

카페

 

저는 커피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기에 자주 가지는 않는데

지인들 여자분들은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의 1순위로 카페를 애용하더군요~

카페에서도 역시  VIP는 무료도 가능한 것이 그냥 부럽네요.

 

 

편의점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 중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은 바로 편의점입니다.

편의점은 머 골목마다 있으니까요~

 

 

쇼핑

 

쇼핑 분야에서도 올레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한정적인 것이 조금 아쉽네요.

 

 

테마파크

 

올레 멤버쉽 포인트는 테마파크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나이가 먹어서 그런지 테마파크 안 가본지가 꽤 되었네요.

 

 

글로벌 / 생활 

 

글로벌 / 생활 분야도 다양한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음악, 차량, 야구, 여행, 미술관, 미용실 등 선택지가 넓어 좋은 것 같네요.

 

 

 

 지금까지 올레 멤버쉽 포인트 사용법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올레 멤버쉽 포인트가 쌓이셨다면 사용법을 알아보고,

사용해준다면 조금이라도 돈을 아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