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게이밍 노트북 순위 - 최신 정보!

마크획득 2016. 6. 18. 22:53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이밍 노트북 순위를 가져와봤어요.

 

저도 게임을 주말에 즐겨하고 있어서 게이밍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게이밍 노트북 순위를 보시고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려볼게요.

 

 


 

 

먼저 1위부터 3위까지의 순위를 보시죠~

 

1위는 ACER 아스파이어 E5-575G가 차지했는데요.

 

게이밍 노트북 치고는 저렴한 순위로 가성비가 아주 좋은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지포스940 정도면 사실 최고급 사양의 게임이 아닌 이상에는 왠만큼 잘 돌아가거든요.

 

나머지는 게이밍 노트북의 국민 그래픽카드인 지포스 950M이 장착이 되어있네요~

 

 

 

 

드디어 6위에는 지포스 960M이 장착된 게이밍 노트북이 있네요.

 

바로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Y700인데요.

 

그래픽 카드가격 때문에 100만원이 넘는 가격을 보여주고 있네요~

 

 

 

 

7위는 대기업의 파워로 성능에 비해 가격이 비싼 LG전자의 울트라 시리즈가 차지했는데요.

 

울트라 시리즈는 크기에 비해 가볍기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9위에는 드디어 970M이 장착된 게이밍 노트북이 나오는데요.

 

바로 MSI GS40-6QE입니다.

 

SSD까지 장착하면 가격이 200만원이 넘어가버리네요~

 

 


 

지금까지는 10권내의 게이밍 노트북 순위였고요.

 

이제는 20위권 게이밍 노트북 순위를 알려드릴게요.

 

 

 

 

11위부터 13위까지는 위의 게이밍 노트북에 비해 큰 차이가 없는 제품들로서

 

가격과 사양을 잘 따져보셔야겠네요.

 

순위가 밑에 있어도 더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거든요.

 

 

 

 

역시 14위부터 16위까지의 게이밍 노트북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15.6인치에 940M부터 970M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있네요.

 

15위의 제품은 9위를 차지한 MSI GS40-6QE보다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다는 것 참고하시고요~

 

 

 

 

17위부터 20위까지의 게이밍 노트북들은 상위권 게이밍 노트북에 비해 가성비가 조금 좋지 않아 보입니다.

 

비슷한 사양인데 가격이 조금씩 더 비싸보이네요.

 

 

 

지금까지 게이밍 노트북 순위를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실때는 한번 순위표를 확인해보시고,

 

어떤 제품들이 잘나가는지를 파악해보셨으면 해요~

 

소비자들은 똑똑하기 때문에 순위표는 상당히 신뢰가 가는 정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