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 총정리!

마크획득 2016. 5. 27. 21:52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안내해드릴게요.

 

저도 얼마전 받은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있어서 어디에 사용을 할지 고민중인데요.

 

그래서 저도 확인해보려고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모두 가져와봤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하다보니 생각보다 사용처가 많아서 고민이 더 되는데요.

 

여러분도 제가 정리한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보시고 사용하실 곳을 정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지금부터 분야별로 알려드려볼게요.

 

 


 

 

먼저 쇼핑분야입니다.

 

현대 백화점 상품권인만큼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필 온라인, 더현대닷컴 등 현대 계열의 쇼핑처에서

 

어디든지 사용이 가능한데요.

 

현대아울렛 등에서도 사용가능한 점이 좋지만, 현대계열 밖에 사용처가 없는 것은 아쉬워 보이네요.

 

 

 

 

혹시 근처에 현대백화점이 없지는 않으시겠죠?ㅎㅎ

 

없으시다면 다음 사용처를 확인해보도록 하죠~

 

 

 

 

다음은 호텔 분야 사용처입니다.

 

역시 다른 상품권과 마찬가지로 호텔에서도 현대백화점 상품권이 사용가능한데요.

 

저같은 서민은 호텔을 이용해볼 일이 있을까 싶네요.

 

 

 

 

다음은 외식분야의 사용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온더보더부터 아웃백, 빕스, 베니건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전 괜히 상품권으로 외식하면 서비스가 떨어지는 느낌이라 좀 그렇더라고요.

 

 

 

 

다음은 문화/레저 분야인데요.

 

메가박스 직영점 외에는 대중적인 사용처는 많이 없는 것 같네요.

 

 

 

 

다음은 골프 분야의 사용처인데요.

 

역시 골프를 한번도 처보지 못한 저에게는 사용하기 어려운 곳이겠네요.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는 건강검진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하실 곳이 없다면 부모님께 효도 건강검진을 해드림은 어떨까 싶네요~

 

 

 

지금까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도 사용처를 잘 파악해보시고, 필요한 곳에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