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mp4 mp3 변환 - 아주 간단해요~

마크획득 2016. 5. 20. 19:54

오늘은 mp4 mp3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

 

아주 간단하게 금방 끝나게 알려드려볼게요.

 

사실 머 알려드릴만한 것도 없는 것 같아요~

 

 


 

 

저는 다음팟인코더를 사용해서 mp4 mp3 변환을 할 것인데요.

 

무료 프로그램이니만큼 검색을 통해 쉽게 다운받으실 수 있답니다.

 

 

 

 

먼저 다음팟인코더에 변화하실 mp4 파일을 드래그해주세요.

 

아니면 중간에 파란색으로 위치한 불러오기를 클릭하여 파일을 넣으셔도 된답니다.

 

그런 다음 우측 중간에 위치한 환경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환경설정을 클릭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형식을 클릭해보시면 아래처럼 여러가지 형식으로 변환하실 수 있게 되있답니다.

 

그러니 mp4 mp3 변환말고도 AVI를 포함해 다른 형식으로 얼마든지 변환이 가능한 프로그램인거죠~

 

아주 쓸만하지 않나요?

 

 

 

 

 

 

저는 mp4 mp3 변환할 예정이니 mp3 파일로 설정을 해줄게요.

 

 

 

 

위에서 mp3로 설정을 해주신 뒤, 우측 하단에 있는 인코딩 시작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주 간단하게 mp4 mp3 변환이 된답니다.

 

 

 

 

mp4 mp3 변환이 되는데에는 파일 크기에 따라 시간이 소요가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1기가에 가까운 파일을 mp4 mp3 변환하느라 시간이 좀 걸리겠네요.

 

 

 

 

드디어 mp4 mp3 변환이 완료되었습니다.

 

1기가에 가깝던 파일크기가 오디오 추출만 했더니 17메가바이트로 줄어들었네요.

 

보통 인코딩된 파일은 문서에 다음팟인코더 포로더에 생성이 되는데요.

 

아래 화면의 중간에 있는 폴더열기를 하시면 인코딩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한답니다.

 

 

 

 

인코딩된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해보았는데요.

 

아래처럼 mp4 mp3 변환이 완벽하게 되어있음을 확인할 수 있네요.

 

 

 

지금까지 mp4 mp3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너무 어렵게 생각마시고, 절 따라 쉽게 하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