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영풍문고 재고확인 - 쉽게 따라하세요~

마크획득 2016. 6. 23. 20:00

안녕하세요?

 

저는 어울리지 않게 독서를 참 좋아하는데요.

 

독서를 하기 위해서 월 두세번은 서점에 들려 책을 구매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방문하기 전에 꼭 재고확인을 해보는데요.

 

오늘은 영풍문고의 재고확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아래처럼 검색을 통해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아래처럼 재고확인을 하실 책의 이름을 검색해주세요.

 

저는 삼국지를 검색해보겠습니다.

 

최근 삼국지 13을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ㅎㅎ

 

 

 

 

그러면 아래처럼 삼국지로 검색되는 도서들이 쫘악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역시 삼국지는 나관중 삼국지로 봐야겠죠?

 

나관중 삼국지 세트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삼국지 세트에 대해 정보가 나오는데요.

 

책 사진 밑에 영업점 재고, 위치가 보이시나요?

 

영업점 재고, 위치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나관중 삼국지의 재고가 영업점 별로 볼 수 있게 새로운 창이 뜬답니다.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나관중의 삼국지 세트가 김포공항점에만 있다니 충격입니다.

 

저는 되게 많을 줄 알고 검색해봤거든요.

 

그리고 영업점 위치를 보시려면 해당 영업점을 클릭해주시면 되고요.

 

 

 

지금까지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아주 쉽게 검색하여 확인하실 수 있는만큼

 

꼭 재고 확인을 해보시고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