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알바 시급계산기 사용법!(주휴수당도 OK!)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바 시급계산기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알바를 하시면서 시급계산이나 주휴수당 등을 정확하게 계산하기 헷갈릴 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아주 쉽게 알바 시급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혜리양이 광고하는 알바몬으로 접속해주세요.

 

아래처럼 쉽게 검색을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알바몬 홈페이지로 이동이 되는데요.

 

여기에서 채용정보에 마우스를 갖다대보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메뉴창이 열리는데요.

 

제가 표시해놓은 급여,복지별 알바정보 => 급여별 알바로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알바급여계산기가 보이시나요?

 

찾기 어려우실듯 해서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를 해놓았습니다.

 

알바 급여 계산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새로운 창으로 알바급여계산기가 나오는데요.

 

여기에 시급, 일일 근무시간, 한달 근무일수를 입력해주시고요.

 

세금이나 수습이 적용되는지까지 체크해주신 뒤 환산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알바시급이 환산이 되고, 주휴수당까지 나오게 되는데요.

 

주휴수당이 은근 계산하기 어려운데 이렇게 쉽게 확인이 되니 참 좋네요.

 

 

 

지금까지 알바 시급계산기 활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아주 쉽게 주휴수당까지 계산이 되니 더 좋은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제가 알려드린 알바 시급계산기를 이용해서 편하게 계산을 해보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