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사진 합치기 무료 프로그램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진 합치기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진 합치기는 무료 프로그램들을 통해 아주 쉽게 하실 수 있답니다.

 

 


 

 

저는 보통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무료 배포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진 합치기 이외에도 여백이나 모자이크 등 다양한 편집이 가능하여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는 아래처럼 편하게 검색을 통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를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를 보실 수 있는데요.

 

GIF 애니메이션 기능부터 사진 편집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사진 합치기 방법을 알려드리는 것이니까요.

 

이어붙이기를 선택하여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이어붙이기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는 원하시는 사진을 드래그하여 가운데로 순서대로 드래그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사진이 붙어서 볼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밑으로 붙이기도 가능하고, 옆으로 붙이기도 가능하니 원하시는대로 해주시면 되요.

 

저는 밑으로 붙이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원하시는대로 사진 합치기가 되셨다면 저장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우측 위에 위치한 저장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저장 품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최고품질로 저장을 하니 용량에 무리가 없으시다면 최고품질로 해주세요~

 

 

 

 

아래는 사진 합치기를 통해 만들어진 그림 파일입니다.

 

위에서처럼 쉽게 합쳐져서 나왔네요~

 

 

 

지금까지 사진 합치기 방법을 무료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드렸는데요.

 

 

 

 

괜히 어려워마시고, 포토스케이프를 통해 쉽게 사진 합치기를 해보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