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뱅크론 실제 사례들

실제로 올뱅크론 이용을 한 사람의 후기를 공유합니다. 물론 이런 정보의 신뢰성에 대한 부분에 의문을 가지는 사람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어느 정도는 동의하는 부분이지만 상황이 영 좋지 않은 상태에서 이용한 사례를 참고하는 것이 나쁘다고만 할 수 없다고 생가합니다.

물론 저도 제가 직접 겪거나 가까운 지인의 이야기가 아니면 완전히 신뢰하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특히 심사 기준이니 조건은 수시로 바뀝니다. 신청자의 조건이 같다고 하더라고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면 분명히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업체 마다도 조금이지만 차이가 있기도 하고요.

본론으로 돌아가서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가장 일반 상품을 이용하기 곤란한 부류로 생각되는데요. 바로 무직자 사례입니다. 기대출이 2천이 넘는 금액이 있었고 등급도 낮은 편이었습니다. 꽤 큰 금액이 승인되었는데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기대출 상환 자체에 전혀 문제가 없고 성실 납부가 인정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직장인 상품이야 워낙 많은 곳에서 다루고 있고 승인도 꽤 잘 나는 편이지만 한도가 부족한 경우가 있기 마련인데요. 그럴때 추가 대출 개념으로 이용하는 사람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개월 이상의 재직기간이 있으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조건이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현재 연체가 있는 경우라면 부결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부분은 미리 처리하는 것이 좋은데요. 아예 이런 상황 자체를 만들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니 무조건 생기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꼭 이곳이 아니라도 좋으니 최대한 많은 곳을 통해 상담이나 확인을 하고 직접 판단하기 바랍니다. 아무런 경험이나 지식도 없으면서 이런 기본적인 과정도 없이 선택하거나 진행하는 일은 무조건 피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