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0만원 대출직빵 후기 정리

지인의 대출직빵 후기 이야기입니다. 원래 이런 곳은 제가 잘 보지 않는 곳입니다. 이유가 많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안전에 관련된 부분인데요. 매스컴과 주변에서 업체를 잘못 만나서 문제가 생긴 경우를 종종 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상황이 급하고 어려운 수준에 놓인다면 누구든지 그럴 수 있다고 봅니다.

물론 이곳을 포함해서 웬만한 직거래 사이트에서는 자체적인 1차 검증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해하지 말하야 할 것이 위에서 말한 지인의 사례도 이런 사이트를 통한 부분은 아니었습니다. 정상적이지 않은 컨택을 워낙 급하다 보니 검증 없이 이용해서 생긴 문제였기 때문이죠.

이번에 다른 지인이 소액을 빌리려고 조언을 구해오면서 이곳 이야기를 했는데요. 몇 군데 인기가 있고 유명한 업체가 있다는 정도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이곳 역시 후기나 사례를 몇 번 들어본 곳이기도 했고요. 대부분 큰 금액보다 반대의 경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아는 선에서죠.

 

일반적으로 승인 자체는 거의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간혹 출장비 요구를 하는 곳이 있다는 소문을 들었는데요. 이런 경우는 이용한다고 해도 문제가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아예 처음 컨택과정에서 물어보고 진행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아예 그런 부분을 거르기 위해서죠.

최근에 여기저기서 상황이 안 좋은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되었는데요. 대부분 고려를 하고 있더라고요. 아마 일반적인 금융권을 통해서는 불가능한 경우가 많은 것 같았습니다. 사실 상황이 애매한 분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직접 확인해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너무 두서없는 이야기가 되어 버렸는데요. 중요한 부분은 상황에 따라서 잘 이용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으나 과정에서 신중하게 알아보고 진행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정상적인 부분이 아니라면 과감하게 거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