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크메이트코리아 간단 조언

테크메이트코리아 이야기를 해봅시다. 제가 알기로는 꽤 오래전부터 있던 곳인데요. 저도 그렇고 지인도 몇 번 고려했던 곳입니다. 아시겠지만 대부업체를 이용하는 경우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각자 여러 가지 사정에 의해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상황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죠.

아무튼 중개업체가 아닌 직접 대출을 실행하는 곳입니다. 각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어디가 좋다고 말하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각자의 상황에서 유리한 곳을 선택하면 될 것 같네요.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상품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죠.

크게 3 분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신용, 자동차담보, 주택담보, 이렇게 나뉘어 있는데요. 아마도 대부분 신용상품을 이용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직장인과 자영업자가 이용할 수 있는데요. 최소 300에서 1,000만 원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가 부족한 분이 추가로 이용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테크메이트코리아 뿐만 아니라 어디서든 심사 과정은 거칩니다. 이곳의 경우도 마찬가지고요. 위의 기본적인 조건을 충족한다면 웬만해서는 승인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물론 원하는 한도가 다 나오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심한 연체가 아니면 부결 자체는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간혹 물어보는 사람이 있던데요. 다른 곳에서 빌린 경우에 이곳으로 채권이 넘어가기도 합니다. 크게 문제 되는 부분은 아니고 상환에만 신경을 잘 쓰면 될 것 같네요. 이곳이 아니라더라도 채권이 넘어가는 경우는 또 있습니다. 신청자는 그냥 상환할 금액만 잘 챙기면 되는 것이지요.

아무튼 승인은 꽤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소액의 경우에는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다양한 곳을 알아보는 것이 낫습니다. 조건이 거기서 거기다라고 생각하는 분도 있겠지만 제 경험상 분명히 다양한 차이가 존재합니다. 자신의 상황이나 계획에 유리한 부분이 어떤 것인지 고민하고 선택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