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성대부 소액 괜찮을까

여러 가지 상황으로 승인이 어려운 분이 많습니다. 아는 후배도 꽤 좋지 않은 상태에서 혜성대부를 통해 승인을 받았는데요. 소액이 급한 분이라면 오늘 이야기를 참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여러 가지를 고려하는 게 최종 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조건을 물어보는 분이 많은데 신청자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라 딱 꼬집어서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중개가 아닌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승인율 자체는 꽤 높은 편입니다. 90%가 된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고요. 사실 여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그만큼 높다는 의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보통 업체는 상황이 조금 어렵거나 원하는 한도를 받지 못할 경우 등 여러가지 이유로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소득만 있다면 한 번 알아볼만한 곳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후기나 사례를 많이 찾아보지는 못했지만 나쁘지는 않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직접 몇 군데와 동시에 알아보면 바로 판단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렇다고 오로지 혜성대부 이곳만 알아보고 결정하라는 이야기는 절대 아닙니다. 아는 곳 전부를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될지 안 될지 스스로 판단하지 말고 직접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은근 조건이 좋은데도 비관적으로 판단하는 분도 있더라고요. 요즘은 꼭 전화나 방문을 하지 않고도 여러 방법을 통해서 가능하니 부담도 적습니다.

말씀드리는 부분은 금융권을 포함합니다. 은행도 그렇고 저축은행, 캐피탈 p2p 등 여러 곳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세부적인 조건이 조금씩 차이가 있긴 하지만 과정도 요즘엔 간편하고 빠르게 입금까지 받아볼 수 있는 것은 보편화가 된 것 같습니다. 물론 최근 전반적으로 승인이 안 난다는 이야기가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이 부분 역시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부분이고 언제든지 바뀔 수 있는 부분이라 신청자가 반드시 직접 확인해보기 바랍니다. 상황이 안 좋다면 어렵다고는 하지만 그 와중에도 가능한 곳은 반드시 있고 또 이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얼마나 알아보느냐가 결과를 결정짓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정상적인 곳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