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론 소액 고려 중

소액 가능한 곳이 많다지만 그것도 상황 나름입니다. 그나마 에이론 후기가 괜찮아서 알아보는 중인데요. 결과는 아무도 모르는 것이라서 최대한 많은 곳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비슷한 상황에서 정말 많은 곳을 알아봤는데요. 신기하게도 거의 포기할 때쯤 가능한 곳을 찾았습니다.

지인도 현재 저와 비슷한 상황이라고 했는데요. 아시다시피 조건이 아무리 같아 보여도 다른 결과가 나오는 경우는 많습니다. 실질적으로 드러나 조건 외의 다른 변수가 있을수 있고 시기에 따라서도 수시로 심사 기준이 바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중요한 부분은 따로 있습니다.

업체가 다 똑같다고 생각하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저는 좀 다른 생각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업체는 중개를 해주는 곳을 말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분명히 작은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이 좋다면야 뭐 얘기는 다를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나쁜 상황이라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에이론 업체를 통해서 거의 최악의 상황에서 소액을 승인 받은 지인이 있다고 하니 고려 중이긴 합니다만 다른 곳도 함께 알아보는 중입니다. 경험상 많이 찾아보면 찾아볼수록 좋은 조건을 혹은 결과가 잘 나왔습니다. 저도 상황이 상황인지라 많은 곳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아무튼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조금 자세한 부분은 승인 혹은 부결이 난 이후에 공유하려고 합니다. 하나 걱정되는 부분은 혹시 제 결과로 인해서 지레짐작하는 분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참고로만 보고 진행은 직접 여러 곳을 확인해서 하는 게 맞습니다.

정보를 좀 드리고 싶었는데 그냥 푸념글이 된 것 같아서 아쉽네요. 아무쪼록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다른 정보만 너무 찾아다니지 말고 직접 신청자가 이곳저곳을 통해서 알아보고 판단하기 바랍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불법적인 부분은 무조건 거르는 거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