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학생200만원대출 다양한 방안

소득이 없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이 어려운 것이 당연합니다. 특히 대학생에게 200만원 대출 보장이 된 곳은 어디에도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아예 방법이 없거나 가능한 곳이 없는 것도 아닙니다. 개인이 가진 상황에 따라서 가능하거나 다른 대안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그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저는 대학생도 아니고 나이도 적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우연히 알게 된 어린 후배 때문인데요. 참 열심히 사는데 경제적으로는 항상 부족한 삶을 살았다고 합니다. 학자금 대출부터 시작해서 지금은 다른 기대출까지 있는 상황입니다. 열심 갚고는 있지만 새 학기가 되면 항상 돈의 부담은 계속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저에게 많은 조언을 구했는데요. 기존에 관련 지식과 경험이 없는 상태로 업체를 이용하는 바람에 월 상환액이 상당히 크더라고요. 우선 그것부터 조치를 해야 했습니다. 지금은 어느정도 불을 끈 상태였는데, 갑자기 또 목돈이 필요한 상황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또 전전긍긍하며 알아봤다고 하네요. 어찌 보면 큰 금액은 아니었지만 후배 상황에서는 컸습니다.

그래서 대학생 200만원 대출 가능한 곳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가능하다는 곳이 워낙 많았기 때문에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했지만 알아보니 생각보다 많지가 않더라고요. 1 금융부터 시작해서 사금융까지 다 확인해 보고 알아봤다고 하네요. 다행히 몇 군데 괜찮은 곳이 있었습니다. 조건도 꽤 나쁘지 않은 편이었고요. 

처음에 이용할 때는 멋 모르고 그냥 두 세군데 알아보고 진행했는데 이제는 확실히 방법을 안 것 같습니다. 은근히 저축은행 쪽도 가능할 것 같다는 이야기도 하네요. 물론 소득이 있어야 하지만요. 개인적으로 그 상품 확인을 좀 해봤는데요. 그리 확률은 높지 않지만 가능성은 있어 보입니다. 2 금융권 확인을 잘하지 않는 분이 있어서 이야기하는 부분이니 참고 바랍니다.

아직 최종 진행이 되지 않아서 구체적인 부분을 공유하지는 못하겠지만 소액 대출이 가능한 곳은 꽤 있었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직거래 사이트나 광고나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절대 진행은 바로 하지 말고 천천히 알아보고 더 알아본 후에 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