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니애대부 유한회사 지인 썰

비슷한 이야기를 과거에도 한 번 한 것 같은데 지인이 오늘 유니애대부 유한회사를 통해 압류서류가 왔다고 합니다. 사실 이런 연락이나 서류를 받고 당황을 하시는 분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보통 이런 연락이 받으면 먼저 자신이 빌린 곳을 생각하는데 난생 처음 듣는 곳이라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지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은행권과 업체 몇 군데에서 빌린 돈의 상환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고 있었는데요. 은행권이 대부분이었다고 했는데 이런 곳에서 연락을 받고 꽤 당황했다고 합니다. 뭐 검색해보면 대충 아시겠지만 상환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부분이 해당 업체로 넘어가서 연락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심 이야기라고 보면 되죠.

아무튼 지인의 경우 압류가 진행된다는 이야기에 부랴부랴 급히 돈을 구해서 일단 처리를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처리가 어려운 경우는 다양한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일단 금액이 크지 않은 경우라면 최대한 구할 곳을 확인하는것이 맞겠죠. 사실 가장 좋은 것은 상환 자체를 미루거나 문제가 생기지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각자 상황에 의해서 쉽지 않은 상황이겠지만 방법은 있습니다. 돈을 구할 곳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고 아니라면 다른 제도의 도움을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우선 유니온대부 유한회사 뿐만 아니라 비슷한 곳이 몇 군데 있는데요. 연락이나 서류를 받았다면 상황에 대해서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우선적으로 자신의 상황에 대해서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후에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서서 말했지만 이런 일이 생기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게 상황에 따라서는 쉬운 일은 절대 아닐 수 있으니까요. 어떤 곳을 이용하든지 심사숙소해서 현명하게 선택한다면 이런 일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잘 해결되길 빌겠습니다. 지인 소식도 업데이트 되면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