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액 미즈사랑 주부대출 정보

주부 생활을 해 본 분이라면 이해하겠지만 경제 활동을 병행하긴 정말 어렵습니다. 얼마 전 미즈사랑 주부대출 소액 승인 사례를 들려준 지인도 소득 부분 때문에 상품 이용이 상당히 어려웠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급하게 들어갈 곳이 있어서 겨우 겨우 맞춰서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우선 아예 소득이 없거나 증빙 자체가 안 된다면 이곳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개월이라도 재직 중인 곳이 있으면 꽤 승인 가능성이 높지만 그렇지도 않고 무소득자라면 거의 부결받을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이 직접 확인을 해봐야 하는 부분이지만요. 

그래서 그런 항상 무직자 이용 가능성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가 많습니다. 정확한 부분은 아니지만 담보나 다른 부분이 없다면 사실 웬만한 곳에서 진행은 어렵습니다. 단 소액 같은 경우에는 휴대폰 혹은 신용카드를 본인 명의로 이용하는 중이라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다른 신용 조건이 많이 떨어지거나 채무 금액이 많은 경우에는 불가능하기도 합니다. 연체의 경우는 말할 필요도 없죠. 정말 한 끗 차이로 승인과 부결이 결정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확인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여성 우대 업체기 때문에 느낌인지는 몰라도 확실히 승인은 잘 나는 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꼭 미즈사랑 주부대출 상품만 생각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저축은행 상품도 최근 괜찮은 승인 사례가 들리고 있고 업체도 은근히 괜찮은 조건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너무 한 두 군데만 생각하지 말고 다양하게 비교하고 진행한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