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50만원 소액대출 후기 정보 모음

얼마 전에 지인으로부터 꽤 괜찮은 걸 알게 되었습니다. 카드 값이 조금 부족해서 고민 중에 페이코 50만원 소액대출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기존에 써왔던 결제대행 서비스인데 그런 게 또 있는지 몰랐습니다. 바로 진행해서 승인받았습니다.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어플만 받으면 되는데요. 메뉴가 약간 숨겨져 있는 것도 아닌데 몰랐습니다. 그냥 결제만 하다 보니 이런 일이 생긴 것 같네요. 아무튼 이게 어떤 식이냐면 한화생명 크레딧으로 충전이 되는데요. 이게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꽤 쏠쏠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죠.

페이코 앱 내에서 <즉시충전> - <한화생명 크레딧>을 선택 해서 진행하면 50만원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엄연히 대출 서비스기 때문에 심사도 진행되고 기간도 있습니다. 물론 금리도 있습니다. 기간은 2개월이라 조금 부족한 면이 있지만 급하게 처리할 돈을 이용하기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한도는 50으로 고정입니다.

금리의 경우 최저 7.2%에서 최고 10.8%입니다. 중금리 상품보다 조금 싼 편이죠. 아무튼 후기들을 살펴봤는데요. 등급이 매우 낮고 연체가 있는 것이 아니라면 거진 다 승인이 나더라고요. 하지만 중요한 기준이 하나 있습니다. 앱 설치와 동시에 진행이 되는 것은 아니고 페이코 가입 후 한 달 이후에 가능합니다. 하지만 은근히 많이 이용하더라고요. 없는 분은 미리 해놓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은근히 조건이 간단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알아보기 바랍니다. 하긴 요즘에는 무직에 소득 증빙이 안되어도 50 정도는 가능한 곳이 또 많기 때문에 다른 곳도 함께 알아보면 될 것 같네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