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팩트론 써도 괜찮을까

임팩트론 관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후기나 사례 보다는 홍보를 위한 글이 많이 보이던데요. 혹시 관련해서 제대로 알아야 하는 부분과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적으로 경험에 의한 개인적인 의견이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첫 번째 이곳은 대부 중개 업체입니다. 이 업체의 정식 상호는 우리재무대부중개인데요. 이 부분에서 알 수 있는 것은 협회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곳이라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중개를 해 주는 곳으로 직접 은행권을 이용하는 것 보다는 조건이 저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로 신중하게 이용해야 하는 곳이죠.

무관한 이미지

사실 이 업체에 대해서 알게 된 경위가 지인의 질문 때문이었는데요. 워낙 많은 업체가 있기 때문에 지인이 중요하게 여기는 것 두 가지가 한도와 승인율 이었습니다. 두 부분 모두 자신의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라 업체마다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는 분도 있겠지만 저는 조금 생각이 다릅니다.

물론 드라마틱하게 큰 차이는 없다는 의견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분명히 업체마다 작게 나마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임팩트론 상품의 경우에도 알아보면 알겠지만 작은 차이는 분명히 존재합니다. 구체적인 부분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꼭 직접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무관한 이미지

개인적으로 급한 돈이 필요하거나 관련 정보를 원하는 지인의 업체를 알아볼 때 꼭 살펴보는 몇 가지 기준이 있는데요. 기본적인 등록 여부나 불법적인 수수료나 출장비를 요구하는 곳은 거르는 것이 무조건 좋습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직접 업체를 찾아서 확인하고 비교해서 결정합니다.

은행부터 시작해서 저축은행, 캐피탈 그리고 업체 순으로 확인하다 보면 분명 알게되는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다양하게 알아보고 결정하기 바랍니다. 최근 인터넷, 메신저,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 많은 곳이 있으니 절대 섣불리 결정 혹은 진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