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솔져론 현역군인부터 공익 대출까지

이번 내용은 남성을 위한 정보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바로 솔져론 관련 이야기를 할 텐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지만 군인을 위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아마 웬만한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다녀오는 곳이라 대부분에 해당하는 이야기일 수 있겠네요. 아무튼 보시고 도움 받으시면 보람 있을 것 같네요.

상품에 대해서 소개하기 전에 이 업체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중개업을 하는 곳입니다. 상호는 도움컴퍼니 대부 중개로 아마 이 이름으로 알고 있는 분도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뭐 크게 중요한 부분은 아니면 같은 곳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그래서 하고 싶은 이야기는 정식 등록 없체라는 이야기입니다.

내용과 상관없는 사진

상품은 앞에서도 말했듯이 군인을 위한 상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현역 군인을 위한 대출이 대표적인데요. 조건의 경우 이등병부터 병장까지 은행 7등급 정도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부분은 물론 확인이 필요하겠지만 이 정도라고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 까지입니다.

솔져론 상품은 직업 군인을 위한 부분도 당연히 있습니다. 리더론이라고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자격요건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한도가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현역에 비해서 소득이 확실히 보장이 되는 분이 많기 때문에 나오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병역사항이 기재되어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내용과 상관없는 사진

그 외에도 공인근무요원, 상근예비역, 산업기능요원을 위한 상품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까운 지인이 공익을 하면서 상품 이용에 굉장히 어려움을 토로한 적이 있었는데요. 지인 개인적인 이유도 있었지만 이런 곳을 통해서 소액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곳 외에도 군인들을 위한 상품을 취급하고 중개하는 업체는 꽤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여기가 가장 좋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어떤 조건이라도 알아보면 충분히 승인 받을 수 있을 만한 곳이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특성화 되어 있는 곳이 노하우나 경험 면에서 조금 더 낫지 않을까 생각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