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자산관리 후기 및 조건

오늘 지인이 저에게 국민자산관리 업체에 관한 조언을 구했습니다. 혹시 정부와 관련이 있는 곳이냐 하는 부분과 소액을 융통하려고 한다는 이야기였는데요. 은근히 이런 비슷한 질문을 하는 경우가 저에게는 적지 않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부 제도와는 전혀 관계 없는 곳입니다.

하지만 지인의 경우 이용을 고려하기로 했습니다. 소액이 급한 상황이라 이곳도 후보 중에 한 곳으로 정했습니다. 정부와 관련이 있지는 않지만 이곳은 대전에 위치한 대부 중개 업체입니다. 정식 등록이 된 업체고 이용하는 데는 전혀 문제가 없는 곳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용 무관 이미지

이름 때문에 아마 들어본 분이 꽤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최근 들어서 이용자의 이야기를 조금 들을 수 있었는데요. 여느 중개 업체와 크게 다를 것 없는 상품을 취급하고 있었습니다. 소득이 있는 직장인부터 개인 회생 및 여성 분을 위한 부분도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지인의 경우 회생 중이라 해당 부분을 알아봤고요.

조건의 아시겠지만 신청하는 사람에 따라서 전적으로 결정되는 부분이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무조건적으로 개인이 직접 확인을 해야 정확히 알 수 있는 부분이죠. 대환이나 채무 통합도 하고 있는데요. 혹시 고금리 상품들로 월 상환액이 부담되는 분은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내용 무관 이미지

국민자산관리 업체에서는 전세 및 월세 거주자를 위한 대출도 하고 있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최소 100만 원부터 진행이 가능합니다. 금리의 경우는 시신용 상태에 따라서 달라지는 부분이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사실 많은 후기를 찾을 수는 없어서 자세히 설명드리기는 어렵네요.

대신 이용을 고려하면 알아봤을 때 업체에 문제가 있거나 좋지 않은 후기가 있는 것은 전혀 아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품을 알아보는 중이라면 충분히 고려해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곳만 하지 말고 여러 곳을 통해서 알아보고 현 상황에 가장 유리한 조건을 선택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