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kb 노리체크카드 혜택과 장단점 분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kb 노리체크카드를 소개해드리고, 혜택도 알려드려보려고요~

 

제가 주거래은행을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있어서 kb 노리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제는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를 주로 이용하려고 많이 노력중이랍니다.

 

그런데 kb 노리체크카드는 신용카드만큼 혜택도 많아서 더더욱 자주 사용하는 것 같은데요.

 

그럼 여러분께도 소개를 해드려볼게요.

 

 


 

 

kb 노리체크카드는 아래처럼 대중교통, 핸드폰 요금, CGV 영화가 할인이 되는데요.

 

연회비도 없어서 참 할인받는 기분이 나는 체크카드입니다.

 

 

 

 

kb 노리체크카드의 혜택을 모두 모아봤어요.

 

이렇게나 많은 혜택을 주는데요.

 

저는 주로 영화, 편의점, 대중교통 요금에서 주로 할인이 되더라고요.

 

 

 

 

그럼 지금부터 kb 노리체크카드의 혜택을 하나씩 알려드려볼게요.

 

 

 

 

먼저 대중교통은 10% 청구할인이 되는데요.

 

월 이용금액 2만원이 한도랍니다.

 

그리고 통신요금은 5만원 이상 이체시 2,500원이 할인이 되고요.

 

이때는 반드시 자동이체를 해놓으셔야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CGV에서도 할인이 35%나 되는데요.

 

한도는 2만원인것이 조금 아쉽네요.

 

그리고 아웃백과 빕스에서 20%할인이 되는데 한도는 5만원이고요.

 

스타벅스 역시 20% 할인이 되는데 한도는 2만원이랍니다.

 

 

 

 

그리고 에버랜드와 롯데월드도 50%할인이 되는데 5만원까지 할인이 된답니다.

 

그리고 국민은행에서 이용하다가 발생하는 금융수수료가 면제되는 것도 참 좋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자주 가는 GS25에서는 5% 환급 할인이 되고요.

 

교보문고 역시 5% 할인이 된답니다.

 

 

 

 

그런데 위에 정보만 보면 참 좋은 할인 카드인데요.

 

통합 할인 한도가 있다는 것이 참 함정이면서 단점입니다.

 

저같은 경우도 50만원 정도는 사용하기 때문에 3만원을 거의 풀로 할인받고는 있는데요.

 

예전 제가 신용카드로 월 4~5만원 정도 할인 받았던 것을 생각하면 크게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지금까지 kb 노리체크카드의 혜택과 장단점을 알려드렸는데요.

 

 

 

 

사실 신용카드에 비해 체크카드는 혜택이 부실한 편이지만

 

kb 노리체크카드는 신용카드에 크게 떨어지지 않는 꽤 괜찮은 놈인것 같네요~